movement.co.kr 정성조사의 이해 > movement1 | movement.co.kr report

정성조사의 이해 > movement1

본문 바로가기

movement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정성조사의 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4:45

본문




Download : 정성조사의 이해.ppt







레포트/경영경제


정성조사에 대한 발표data(資料)입니다. (예: 대형 슈퍼마켓의 판매량 감소, 조사결과 그 슈퍼마켓의 가격이 경쟁 수퍼보다 비싸다는 조사결과 도출, 그러나 실제가격은 조사결과와…(skip)
다.정성조사 , 정성조사의 이해경영경제레포트 ,
정성조사의%20이해_ppt_01.gif 정성조사의%20이해_ppt_02.gif 정성조사의%20이해_ppt_03.gif 정성조사의%20이해_ppt_04.gif 정성조사의%20이해_ppt_05.gif 정성조사의%20이해_ppt_06.gif




정성조사의 철학적 배경
정성조사
정성조사와 정량조사는 상호 보완적인 관계
정성조사는 정량조사 전에 해야 하나, 후에 해야 하나?
정성조사의 주요 영역
정성조사에 적합한 조사영역
정성조사의 장단점
정성조사의 3대 구성 요소
정성조사 방법
정성조사의 조사 기법들
Bubble diagrams : HR에 대한 생각
그룹토의 진행 절차
정성조사에서의 클라이언트의 역할


정성조사는 정량조사 전에 해야 하나, 후에 해야 하나?
그것은 조사목적에 달려 있따 양쪽 모두 가능하다

1. 만일 시장상황 - 소비자들이 그 제품에 마주향하여 어떠한 意見(의견)을 갖고 있으며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 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한다면, U & A 조사 전에 탐색적인 정성조사를 먼저 진행한 후 그 자료(資料)를 기초로 정량조사를 실시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예: 화장품을 평가하는 속성, 청바지 이미지 속성, 컨조인트 analysis(분석) 을 위한 레벨 발견 등)

2. 정량조사가 선행되는 경우는, 정량조사 결과 해석이 어려운 경우와, 가정 유치 조사를 한 후 그 제품에 대해 소비자 反應을 심층적으로 파악하고자 하는 경우 등이다.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정성조사의 이해.ppt( 11 )


설명
정성조사의 이해
순서


정성조사


정성조사에 대한 발표자료입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ovement.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ovement.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