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Internet)을 통한 통합적 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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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4 0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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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누리망 이용 행태
라. 누리망 의 influence
마. 누리망 과 경제활동
바. 누리망 과 커뮤니케이션
사. 누리망 이용자 reference(자료) 분석
3. 누리망 광고의 advantage(장점)
가. 누리망 이용 시간대에 따른 분석
나. 누리망 광고가 타매체 광고에 비해 주목 받는 점
Ⅴ. 누리망 과 IMC
1. 결과 적인 IMC의 사례(instance)
가. 패션 이너웨어 `르페`
나. 삼성전자 노트북 `센스`
2. 누리망 을 통한 결과 적인 IMC 사례(instance)
가. 최초의 누리망 을 통한 IMC : 스무살의 011 ` TTL`
나. 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
다. IMC의 등장배경
라. IMC의 개념(槪念)과 특징
마. IMC의 잘못된 인식들
2. IMCgoal(목표) : 브랜드 자산의 구축
가. 브랜드 인지도
나. 브랜드 이미지
3. IMC전술의 수립과정
Ⅲ. 누리망 의 발달
1. 누리망 이란?
2. 누리망 의 발달
Ⅳ. 누리망 과 광고
1. 누리망 속의 광고
가. 누리망 광고의 특징
나. 누리망 광고와 일반 매체 광고의 비교
다.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 인터넷을 통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경영경제레포트 ,
Ⅰ. 서 론
1. 연구의 의의와 목적
2. 연구방법
Ⅱ. IMC 전술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1. IMC의 理論적 고찰
가. IMC의 정의(定義)
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도구
다. 누리망 광고의 종류
2. 누리망 이용자 분석
가. 누리망 이용자 정의(定義)
나. 누리망 이용률 및 이용자수
다.
인터넷(Internet)을 통한 통합적 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레포트/경영경제
인터넷(Internet)을 통한 통합적 marketing 커뮤니케이션(IMC)의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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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요즘 인사이트 마케팅(Insight Marketing)이 유행하고 있다아 이는 제품의 속성 이나 이미지를 중심으로 전개되어 온 전통적인 마케팅에서 벗어나, 소비자의 감성이나 감각을 찾아 그것을 자극하는 마케팅 활동을 말한다.
그밖에도 미셸위, 박지성, 박찬호 등 유명 스포츠 스타를 활용한 스포츠 마케팅 등 環境(환경)의 變化(변화)와 발맞춰 광고계 역시 큰 변신을 꾀하고 있다아 특히 한류열풍과 삼성, LG 등 Global …(To be continued )
참고하셔서 좋은 성적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따라서 전통적인 마케팅의 4P인 제품, 가격, 유통, 프로모션에서 벗어나 이제는 마케팅의 4C가 중요시 되고 있다아 소비자(Consumer), 커뮤니케이션(Communication), 편의(Convenience), 비용(Cost)이 바로 그것인데 이 네가지를 잘 융합한 것을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즉 IMC(Inter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라고 한다. 오프라인과 온 라인의 절묘한 조화 : 태평양 `헤라`
3. 누리망 을 이용한 결과 적인 IMC 모델 연구
Ⅵ. 결 론
● Reference List
경영학의 꽃은 마케팅이고 마케팅의 꽃은 광고라는 말이 있다아 광고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를 해도 지나치지 않다고 생각한다. 이러한 광고는 시대의 흐름에 따른 소비자의 성향에 따라 그 성격이나 수단이 바뀌게 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