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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事例analysis(분석) -롯데닷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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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9 1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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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I. 본론

(1) 環境(환경)분석
1) 외부環境(환경) 분석
①Internet 이용율 증가
- Internet 사…(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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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事例analysis(분석) -롯데닷
본 자료는 3개 백화점의 인터넷몰과 롯데닷컴의 성공사례를 분석한 보고서입니다. 이러한 Internet 비즈니스 文化(culture) 는 멀티미디어 기술의 실용화로 컴퓨터가 인간의 실생활을 대신하는 새로운 활동패턴을 창출하고 있다아 이에 따라 산업전반, 특히 유통분야에 있어서는, Internet 패러다임을 타고 나타난 온 라인 전용 쇼핑몰들과 기존 오프라인 유통업체들이 온 라인으로 채널을 확장하고 나서고 있다아 이렇게 다른 형태의 기업들의 경쟁은 궁극적으로 소비자들에게는 이익이 되고 있지만, 업체들에 있어서는 커다란 부담으로 작용하고 있다아 하지만 이러한 오프라인 업체들의 온 라인 진출은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전자 쇼핑몰을 중심으로 활성화되고 있는 전자 상거래 분야가 최근에서 매우 다양한 경제분야에 급격히 확산되고 있다아 또한 기존의 화폐槪念까지 혁신하는 전자화폐의 보편화도 눈앞에 두로 있는 실정이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성공事例analysis(분석) -롯데닷컴
본 는 3개 백화점의 인터넷(Internet)몰과 롯데닷컴의 성공事例를 analysis(분석) 한 보고서입니다. 이러한 새로운 alteration(변화) 에서 기회를 잡는 기업도 있고, 잘 adaptation(적응) 하지 못해 망하는 기업도 있을 것이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I. 서론

II. 본론
(1)環境(환경)분석
1) 외부環境(환경) 분석
2) 소비자 분석
(2) 백화점 3사의 Internet몰
1)온 라인과 오프라인간의 연계통합의 당위성
2) 백화점 3사의 Internet몰 introduction
3) 백화점 3사의 관련사
4) 온·오프라인 통합분야와 통합동향
5) 온·오프라인간의 상품 교차 판매
6) 온 라인 전략(戰略) 및 포지셔닝 맵
(3) 자사 및 경쟁사 분석
◈ 롯데닷컴 분석
1) 롯데닷컴의 introduction 및 탄생배경
2) 롯데닷컴 방문자수 동향
3) 매출동향
4) 롯데닷컴 전략(戰略) 분석
5) 4p 전략(戰略)
◈ 경쟁자 분석
(4) swot 분석
(5) stp분석
(6) 전략(戰略) 제시

III. 結論(결론)


I. 서론

Internet의 이용률 증가는 우리 삶의 많은 부분에 alteration(변화) 를 주었다.성공사례분석-롯데닷 , 성공사례분석-롯데닷컴경영경제레포트 ,





다. 그 중에서도 롯데 닷컴은 국내 최대의 오프라인 유통망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가장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온-오프라인 연계를 통해 업계 선두로 도약한다는 전략(戰略) 을 세우고 있다아 이에 따라 오프라인 유통의 국내 최강자인 롯데가 펼쳐가고 있는 롯데닷컴 이라는 전자상거래 기업에 대한 전략(戰略) 분석을 통해서 어떤 방향으로 롯데닷컴이 나아가야 할 지를 제시 하고자 한다. 이러한 Internet 비즈니스 시대에 전자 쇼핑몰은 기업들의 필수 수단이 될 것이며, 기존의 유통패러다임을 전적으로 바꾸어 나가는 하나의 물결이 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Internet은 비즈니스 채널로서 기업들에게 생산과 운영의 효율을 향상시켜주고 비용을 절감시키는 새로운 방법을 제시해 주고 있다아 즉 쇼핑이나 금융 등의 상거래가 컴퓨터와 네트워크의 가상공간을 통해 공간적, 시간적 한계를 극복하여 거래가 이루어질 수 있게 해주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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