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마케팅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8 07:49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 마케팅 분석.pptx
기아자동차 마케팅 analysis
기아자동차 마케팅 analysis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자동차 마케팅 분석 , 기아자동차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마케팅
기아자동차,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순서
_SLIDE_1_
기아 자동차 세계를 디자인하다
_SLIDE_2_
목차
환경분석
1
경쟁분석
기업분석
2
3
_SLIDE_3_
환경분석
_SLIDE_4_
디자인 경영이란
디자인 경영(Design management)
조직에서 디자인과 관련된 의사 결정을 할때에
시장상황과 고객 중심적인 방법으로 최적화하여
접근하는 방법
1940
1950
1960/1970
1980
현대
출처: 위키백과
_SLIDE_5_
왜 디자인에 주목하는가
기술력 차이의 감소
_SLIDE_6_
출처:JD POWER
_SLIDE_7_
출처:JD POWER
_SLIDE_8_
2xxx k5
2xxx 캠리
배기량
2359 cc
2,494 cc
연비
13.0 km/ℓ(2등급)
12.0 km/ℓ(3등급)
최대출력
201 hp / 6,300 rpm
175 hp / 6,000 rpm
최대토크
25.5kg.m
23.6kg.m
2xxx k7
2xxx 렉서스ES
배기량
3,470 cc
3,456 cc
연비
10.6 km/ℓ (3등급)
9.8 km/ℓ (4등급)
최대출력
290 hp / 6,600 rpm
277 hp / 6,200 rpm
최대토크
34.5kg.m
35.3kg.m
출처:네이버 자동차
_SLIDE_9_
출처 : 네이버 뉴스
_SLIDE_10_
왜 디자인에 주목하는가
투자대비 효율이 높다
출처:HMC투자증권
_SLIDE_11_
국내 자동차 시장 점유율
기아자동차 디자인 경영 이전
기아자동차 디자인 경영 이후
출 처 : HMC 투자증권
_SLIDE_12_
왜 디자인에 주목하는가
디자인에 대한 인식 change(변화)
출처:삼성경제연…(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기아자동차 마케팅 분석.pptx( 47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