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광고전략(戰略) (GALAXY NOTE2)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15:58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광고전략(GALAXY NOTE2).pptx
삼성전자 광고전략(戰略) (GALAXY NOTE2)
설명
삼성전자 광고전략(GALAXY NOTE2) , 삼성전자 광고전략(GALAXY NOTE2)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광고전략 GALAXY NOTE
순서
삼성전자,광고전략,GALAXY,NOTE,경영경제,레포트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_SLIDE_1_
삼성전자 광고전략(strategy)
GALAXY NOTE Ⅱ
_SLIDE_2_
CONTENTS
1. 기존광고 analysis(분석)
2. STPanalysis(분석)
3. 광고컨셉
4. 스토리보드
5.기대效果
_SLIDE_3_
1. 기존광고 analysis(분석)
_SLIDE_4_
1. 기존광고analysis(분석)
_SLIDE_5_
1. 기존광고analysis(분석)
제품紹介
갤럭시 노트 ` 3개월 동안 200만대 판매
갤럭시노트Ⅱ ` 37일만에 300만대 돌파
영국 IT전문지 스터프(stuff)는 빠른 멀티 태스킹, S펜을 갖춘
쉽게 사랑할 수 있는 제품 이라며 만점을 부여
미국 Tech 전문지 와이어드(Wired)는 10점만점에 9점을 부여하여
갤럭시노트 Ⅱ를 휴대폰의 ‘맥가이버 칼’로 극찬
갤럭시 노트2
판매 present condition
_SLIDE_6_
1. 기존광고analysis(분석)
갤럭시 노트Ⅱ기능
Multi window
Easy clip
Air view
화면을 나눠 동시에 실행하는
간단히 오려 붙이는
S펜이 닿기 전에 미리 보는
_SLIDE_7_
1. 기존광고analysis(분석)
갤럭시 노트Ⅱ기능
Photo note
Quick command
Popup note
사진 뒷면에 메모하는
간단한 명령으로 빠르게 실행 하는
S펜을 뽑으면 실행되는
_SLIDE_8_
life style 보여줌으로써 제품을 감성적으로 표현
우측하단에 제품의 다양한 기능을 자막으로 설명(explanation)
외국인 모델을 기용함으로써 글로벌기업의 이미지를 제고
주 고객층인 20대 및 30대의 취향에 맞는 젊은 광고 분위기
1. 기존광고analysis(분석)
갤럭시 노트Ⅱ광고
`Be Creative`라는 카피와 함께 누구나 Creative 해질 수 있음을 강조
_SLIDE_9_
1. 기존광고analysis(분석)
갤럭시 노트Ⅱ광고
이 회사는 타당성, 시청가치, 정보, 관심도 같은 부문들을 계산해 0점부터 950점까지 점수를 매겼다.
그 결과,삼성의 2개 광고들이 아카데미 상 방송 중 가장 效果적인 것으…(To be continued )
삼성전자 광고전략(戰略) (GALAXY NOTE2)
Download : 삼성전자 광고전략(GALAXY NOTE2).pptx( 51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