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B2C모델 개발을 통한 고객욕구 충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4:00
본문
Download : 새로운 B2C모델 개발을 통한 고객욕구 충족.ppt
2. 소비자 니즈의 다양화와 라이프 스타일의 變化(변화)
-> 개인으로서의 고객 대응이 필…(생략(省略))
다.
새로운 B2C모델 개발을 통한 고객욕구 충족
[소비자행동론]새로운B2C모델개발을통한고객욕구충족 , 새로운 B2C모델 개발을 통한 고객욕구 충족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행동론]새로운B2C모델개발을통한고객욕구충족
Download : 새로운 B2C모델 개발을 통한 고객욕구 충족.ppt( 20 )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Ⅰ. 머리말 -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내역
Ⅱ. 본론
1. 국내 자동차 산업내역
1)최근 10년, 7년 연도별 내역
- 자동차 등록대수, 내수내역, 자동차 생산능력
2) 유통조직
3) 자동차 구매경로 - 리스 및 렌탈
4) 자동차 유지비용
2. 전문가들의 future(미래) 예측
3. 保險 수익모델의 중추적 역할인 - 保險 중개인 (브로커)
Ⅲ. 맺음말
* 왜 DB 마케팅인가?
DB 마케팅이란…
고객에 대한 여러 정보를 컴퓨터에 의해 데이터 베이스화하고, 구축된 고객 데이터 베이스를 전술적으로 활용하여, 고객 개개인과의 접촉을 통해 직접적인 reaction response/판매를 유도하거나, 장기적인 일대일 관계를 구축하고자 하는 제반 마케팅 활동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