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켓몬스터 조사Plan(계획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3 14:22
본문
Download : 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티켓몬스터 조사Plan(계획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순서
Download : 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9 )
티켓몬스터,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티켓몬스터 조사Plan(계획서),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_SLIDE_1_
㈜티켓몬스터 조사계획과 설문을 통한 가설 검증
1
Copyright @ S+ 2xxx
_SLIDE_2_
Copyright @ S+ 2xxx
2
STEP 1
연구목적
소셜커머스 시장 現況
조사 목적
STEP 2
기업 외부 分析(분석)
거시적 環境(환경) 分析(분석)
경쟁사 分析(분석)
소비자 행동 分析(분석)
FGI
STEP 3
기업 내부 分析(분석)
SWOT
STP
STEP 4
증상과 가설
티켓몬스터의 증상
해결 가설
STEP 5
조사방법 및 연구진 intro
조사방법
연구진 intro
조사기간 및 조사진행일정
Reference List 및 출처
STEP 6
설문지 分析(분석)
설문지
기술통계分析(분석)
상관관계分析(분석)
요인分析(분석)
신뢰도分析(분석)
교차分析(분석)
설문지分析(분석)을 통한 가설검증과 제안
_SLIDE_3_
Copyright @ S+ 2xxx
3
STEP 1
연구 목적
_SLIDE_4_
소셜커머스 시장現況
Copyright @ S+ 2xxx
4
소셜커머스 산업 동향
소셜커머스 규모 change(변화)
*참고자료(data): 대한민국 소셜커머스 읽기 - 이성환
PLC상 위치
도입기
성장기1
성장기2
STEP 1
STEP 2
STEP 3
STEP 4
STEP 5
STEP 6
_SLIDE_5_
조사 목적
Copyright @ S+ 2xxx
5
아래쪽으로 볼록하게 체증적으로 증가하는 시장규모!
2위인 위메프와 현저한 매출액 차이 그러나 위메프의 공격적 마케팅이 처음 됨 더 큰 위협은 NHN, 다음, SK컴즈 등의 대형 포탈의 진출!
STEP 1
STEP 2
STEP 3
STEP 4
STEP 5
STEP 6
_SLIDE_6_
Copyright @ S+ 2xxx
6
STEP 2
기업 외부 分析(분석)
_SLIDE_7_
거시적 環境(환경) 分析(분석)
Copyright @ S+ 2xxx
7
STEP 1
STEP 2
STEP 3
STEP 4
STEP 5
STEP 6
_SLIDE_8_
경쟁사 分析(분석)
Co…(생략(省略))
설명






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티켓몬스터 조사계획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티켓몬스터 계획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