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ment.co.kr 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航空(항공) 서비스 혁신戰略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 movement3 | movement.co.kr report

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航空(항공) 서비스 혁신戰略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 movement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ovement3

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航空(항공) 서비스 혁신戰略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07:13

본문




Download : 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pptx





싱가포르항공 관계자는 “싱가포르항공은 쾌적한 여행을 위한
필수 요소 2가지인 기내경험과 정시 운항성 모두에서 높은 점수
를 얻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
하기 위해 혁신적인 變化(변화)와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보도reference(자료) 전문 통신사 뉴스 와이어 2013. 05. 07 기사 발췌 `
싱가포르 항공 서비스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평가
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_SLIDE_5_
기내 경험 (In-flight experience)
항공 서비스 평가에 있어 가장 객관적인 항목
정시 운항성 (On-time performance)
Who is the Singapor Airline
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_SLIDE_6_
국가
업종
설립
본사
허브공항
동맹체
회사 슬로건
네트워크 범위

싱가포르
항공업
1947년 Malayan Airway로 설립
싱가포르
싱가포르 창이(changi) 국제공…(skip)

순서

Download : 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pptx( 15 )




레포트/경영경제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1.gif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2.gif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3.gif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4.gif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5.gif 싱가포르항공%20기업분석과%20싱가포르항공%20서비스%20혁신전략분석및%20한계점연구%20PPT_pptx_06.gif
싱가포르항공,기업분석과,싱가포르항공,서비스,혁신전략분석및,한계점연구,PPT,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航空(항공) 서비스 혁신戰略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 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싱가포르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전략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다.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航空(항공) 서비스 혁신戰略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_SLIDE_1_
_SLIDE_2_
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2.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strategy
(1) 위기극복事例(사례)
(2) 유형 서비스strategy
(3) 무형 서비스strategy

3. 싱가포르항공 서비스analysis(분석) 과 한계점
(1) 서비스 혁신의 결과
(2) the gist 혁신strategy
(3) 한계점

4. 結論
INDEX
_SLIDE_3_
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_SLIDE_4_
싱가포르 항공,
‘세계 항공사 톱20’서 1위 선정
NEWSWIRE
Date today 13/05/07
미국의 경제 전문 온라인(online)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세계 20개 톱 항공사의 ‘기내 경험’(in-flight experience)과
‘정시 운항성’(on-time performance)을 평가한 결과,
싱가포르항공이 기내 경험 항목에서 100점 만점 기준으로
만점에 가까운 98점, 정시 운항 항목에서 74점을 받아
종합 1위에 올랐다.
전체 6,50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ovem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