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航空(항공) 기업분석과 싱가포르航空(항공) 서비스 혁신戰略분석및 한계점연구 PP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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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14 0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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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항공 관계자는 “싱가포르항공은 쾌적한 여행을 위한
필수 요소 2가지인 기내경험과 정시 운항성 모두에서 높은 점수
를 얻으며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
하기 위해 혁신적인 變化(변화)와 투자를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 보도reference(자료) 전문 통신사 뉴스 와이어 2013. 05. 07 기사 발췌 `
싱가포르 항공 서비스의 우수성을 객관적으로 평가
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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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내 경험 (In-flight experience)
항공 서비스 평가에 있어 가장 객관적인 항목
정시 운항성 (On-time performance)
Who is the Singapor Airline
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_SLIDE_6_
국가
업종
설립
본사
허브공항
동맹체
회사 슬로건
네트워크 범위
싱가포르
항공업
1947년 Malayan Airway로 설립
싱가포르
싱가포르 창이(changi) 국제공…(skip)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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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2. 싱가포르항공 서비스 혁신strategy
(1) 위기극복事例(사례)
(2) 유형 서비스strategy
(3) 무형 서비스strategy
3. 싱가포르항공 서비스analysis(분석) 과 한계점
(1) 서비스 혁신의 결과
(2) the gist 혁신strategy
(3) 한계점
4. 結論
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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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싱가포르항공 기업int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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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가포르 항공,
‘세계 항공사 톱20’서 1위 선정
NEWSWIRE
Date today 13/05/07
미국의 경제 전문 온라인(online)매체 ‘비즈니스 인사이더에 따르면
세계 20개 톱 항공사의 ‘기내 경험’(in-flight experience)과
‘정시 운항성’(on-time performance)을 평가한 결과,
싱가포르항공이 기내 경험 항목에서 100점 만점 기준으로
만점에 가까운 98점, 정시 운항 항목에서 74점을 받아
종합 1위에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