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marketing 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analysis(분석) ,서비스analysis(분석) ,SWO…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9 04:12본문
Download : 에어부산 마케팅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분석,서비스분석,SWOT,STP,마케팅4P,에어부산 전략제안,향후전망).pptx
부산을 기반으로 하는 에어부산은 2008년 10월
부산-김포 노선으로 첫운항을 처음 한 이래
현재 국내 3개 노선(부산-김포, 부산-제주, 김포-제주)와,
부산-Japan(도쿄,오사카,후쿠오카)
그리고 부산-타이베이,세부,홍콩,칭다오,마카오 등
국제8개 노선을 운영하고 있따
(1) 에어부산 기업개요
_SLIDE_5_
글로벌 도약의 의지희망 표현
바다의 물결과 하나되어
힘차게 날갯짓을 하는 모습의
역동적인 갈매기 심볼로,
부산의 바다갈매기하늘 3가지를 조합하여
하나의 이미지 요소로 표현하고
부산을 상징하는 갈매기 심볼과
BUSAN이 강조된 워드마크의 조화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AIR BUSAN의 글로벌 도약의지와 희망을 표현했다고 합니다!
(2) 에어부산 CI
_SLIDE_6_
2. 에어부산 서비스분석
_SLIDE_7_
취항노선
-국내선
김포~부산, 부산~김포(매일 15회 운항, 64,000원)
부산~제주, 제주~부산(매일 11회 운항, 61,600원)…(skip)
설명
Download : 에어부산 마케팅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분석,서비스분석,SWOT,STP,마케팅4P,에어부산 전략제안,향후전망).pptx( 57 )
에어부산 마케팅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분석,서비스분석,SWOT,STP,마케팅4P,에어부산 전략제안,향후전망) , 에어부산 마케팅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분석,서비스분석,SWOT,STP,마케팅4P,에어부산 전략제안,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 에어부산 마케팅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분석 서비스분석 SWOT STP 마케팅4P 에어부산 전략제안 향후전망)
다.에어부산 marketing 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analysis(분석) ,서비스analysis(분석) ,SWOT,STP,marketing 4P,에어부산 strategy제안,향후展望(전망) )
에어부산 marketing 케이스연구 PPT (에어부산 기업analysis(분석) ,서비스analysis(분석) ,SWOT,STP,marketing 4P,에어부산 strategy제안,향후展望(전망) )
레포트/경영경제
에어부산,마케팅케이스연구,PPT,(에어부산,기업분석,서비스분석,SWOT,STP,마케팅4P,에어부산,전략제안,향후전망),경영경제,레포트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순서
_SLIDE_1_
_SLIDE_2_
1. 에어부산 기업introduce
2. 에어부산 서비스분석
3. 에어부산 기업환경분석 (PESTE 분석)
4. 에어부산 SWOT분석
5. 에어부산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6. 에어부산 마케팅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7. 에어부산의 차별화된 전술
(1) 에어부산의 차별화전술
(2) 차별화전술의 核心(핵심)
8. 에어부산 마케팅 대안전술
9. 에어부산 향후展望
INDEX
_SLIDE_3_
1. 에어부산 기업introduce
_SLIDE_4_
에어부산은 2007년 아시아나航空(항공) 과 부산시가 공동으로
출자 하여 설립됩 저비용 航空(항공) 사(LCC)다.
2007년 9월 부산국제航空(항공) 으로 출범하여
2008년 2월에 에어부산으로 상호를 변경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