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ement.co.kr 재무행정론, ‘무엇을’ ‘어떻게’ 강의할 것인가? > movement5 | movement.co.kr report

재무행정론, ‘무엇을’ ‘어떻게’ 강의할 것인가? > movement5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ovement5

재무행정론, ‘무엇을’ ‘어떻게’ 강의할 것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8 03:35

본문




Download : 재무행정론, ‘무엇을’ ‘어떻게’ 강의할 것인가.hwp




재무행정론,%20‘무엇을’%20‘어떻게’%20강의할%20것인가_hwp_01.gif 재무행정론,%20‘무엇을’%20‘어떻게’%20강의할%20것인가_hwp_02.gif 재무행정론,%20‘무엇을’%20‘어떻게’%20강의할%20것인가_hwp_03.gif 재무행정론,%20‘무엇을’%20‘어떻게’%20강의할%20것인가_hwp_04.gif 재무행정론,%20‘무엇을’%20‘어떻게’%20강의할%20것인가_hwp_05.gif 재무행정론,%20‘무엇을’%20‘어떻게’%20강의할%20것인가_hwp_06.gif

레포트/법학행정
Ⅱ. ‘어디에’ 초점을 두고 강의할 것인가?0. 재무행정론 강의의 목표를 어디에 둘 것인가의 문제이다.

0. 강의 대상자를 좀더 세분하면 다음과 같다. 이것은 학부 강의와 대학원 강...




Ⅱ. ‘어디에’ 초점을 두고 강의할 것인가?





순서


,법학행정,레포트
다. 이것은 학부 강의와 대학원 강... , 재무행정론, ‘무엇을’ ‘어떻게’ 강의할 것인가?법학행정레포트 ,

재무행정론, ‘무엇을’ ‘어떻게’ 강의할 것인가?



설명


Download : 재무행정론, ‘무엇을’ ‘어떻게’ 강의할 것인가.hwp( 66 )




Ⅱ. ‘어디에’ 초점을 두고 강의할 것인가?

0. 재무행정론 강의의 목표(目標)를 어디에 둘 것인가의 문제이다.
(1) 학위 취득 과definition 일환으로 수강하는 학생
(2) 장차 공무원이 되기 위해 공부하는 학생(고시 준비)
(3) 재무행정을 계속 연구하기 위해 공부하는 학생
(4) 현재 government 부문에서 근무하고 있는 공무원
(5) 예산관계 부서에 근무하고 있는 공무원
이 중 학부 수강생은 주로 (1)과 (2)가 될 것이며, 그 중에서도 (1)의 비중이 더 클 것이다. 이것은 학부 강의와 대학원 강의에 따라 차이가 있을 것이며, 강의 대상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따

0. 대학교육의 목표(目標)는 일반적으로 교양인과 전문인의 양성이라고 볼 수 있따 이것은 재무행정론 강의에도 적용된다된다. 대학원(특수 대학원 포함)의 경우 (3), (4), (5)가…(drop)

0. 재무행정론 강의의 目標(목표)를 어디에 둘 것인가의 문제이다. 학부 강의에는 교양적 성격과 전문적(하급) 성격이 요구된다고 보며, 대학원 강의에는 전문적(고급) 성격이 필요할 것이다.
전체 6,67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ovement.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