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원론] 소니(SONY)의 marketing 전략(strategy)[`A+레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9 18:54본문
Download : 소니 마케팅.ppt
SONY 선정 이유
순서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경영,마케팅,소니,전략,성공,기업
기업 이념
휘청거리는 플레이스테이션 3





본론 2 – 소니의 부활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이Task 는 소니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을 analysis(분석) 한 Task 입니다^^
결론- 발표를 마치며
소니의 반격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설명
정말 열심히 조사한 Task 입니다^^
소니와 삼성의 합작 8세대 LCD 라인
Download : 소니 마케팅.ppt( 68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소니 역사(歷史)상 최초의 외국인 CEO
이과제는 소니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한 과제입니다^^ 전 서울Y대학교에 다니고 있고...... 정말 열심히 조사한 과제입니다^^ 당연히A+받았구요.. 교수님 칭찬도 많이 받았습니다.
또한 식스 시그마, ISO9000, 컴퍼니제도 등이 많은 기업에 효율적 생산관리와 생산성 향상과 비용절감의 긍정적 influence 주었다..
日本 인도 반대한 VAIO 구매
서 론
당연히A+받았구요..
SONY 선정 이유
본론 1 - SONY 위기와 실태
소니 PS3 Cell 생산과 도시바
기업 주요 연혁
[marketing 원론] 소니(SONY)의 marketing 전략(strategy)[`A+레포트`]
다.
-목차-
하지만 소니 에게는 부정적 결과를 초래하였는데 그 Cause 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아무쪼록...여러분들도 꼭 A+받으세여^^
20세기 아날로그 황제로 군림하던 소니가 몰락하게 된 배경과 Cause 을 알아보고자 한다.